BNK경남은행, '기업체 우수사원' 표창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19.04.26 14:27
글자크기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사진 앞줄 왼쪽 세번째)이 기업체 우수사원 표창 행사에 참석한 기업체 대표와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황윤철 BNK경남은행장(사진 앞줄 왼쪽 세번째)이 기업체 우수사원 표창 행사에 참석한 기업체 대표와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다가오는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기념해 '기업체 우수사원 표창 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을 비롯해 한국소니전자, STX엔진, 현대정밀, 금성볼트공업, 금강 등 5개 기업체 대표와 수상자등 10여명이 참석했다.

황 행장은 △차병철 한국소니전자 과장 △박상진 STX엔진 차장 △오권석 현대정밀 공장장 △김성훈 금성볼트공업 부사장 △하정훈 금강 차장에게 각각 표창패과 꽃다발을 수여했다.



황 행장은 인사말에서 "수상자들의 노고와 열정은 주위 동료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며 "오래도록 소속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이날 행사에 초청된 5개 기업 수상자 외에도 각 지역 영업본부에서 추천 받은 47개 기업 수상자 등 총 52개 기업 수상자를 선정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