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는 지난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TV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 밀가루쿠션이 뷰라벨 단독 1등으로 선정됐다.
또 스와니코코는 올리브영과 주요 면세점으로 신규 오프라인 매장이 추가됐고,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효과와 유아용 및 마스크팩 라인업 추가, 유통채널 확대 등으로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
글로벌텍스프리는 케이티스 사업부문 영업양수를 통해 국내 사후 면세시장 점유율 70%의 독보적인 1위 사업자로 올라섰다. 중국 관광객 회복 가시화로 올해 실적이 성장할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화장품 자회사인 스와니코코의 본격적인 성장과 글로벌텍스프리의 케이티스 인수합병 효과 등으로 브레인콘텐츠의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