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일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2분기 글로벌 출시 예정인 BTS월드에 주목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엔딩이 존재하는 육성시뮬레이션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의 여성 사용자 집중 전략과 기존에 출시된 동종 장르의 기록을 고려할 때 글로벌 흥행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여성 사용자의 평균 인앱 결제 전환율은 16.7%로, 남성보다 7.4%포인트 높다.
이 연구원은 넷마블은 대부분 MMORPG에 치중하는 국내 다른 게임회사와 달리 올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활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장르 다변화와 공격적인 해외 진출을 통한 성장 전략을 감안할 때 현재 높은 수준의 밸류에이션 멀티플(12개월 선행 기준 PER 31배)은 충분히 정당화 될 수 있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