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앨범? 섀도팔레트?…K팝 담은 K뷰티 브랜드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2019.04.16 14:52
글자크기

올리브영, 아이즈원 손잡고 내달 '컬러그램톡' 론칭…일본 등 해외 진출

올리브영이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과 손잡고 출시한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 이미지/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올리브영이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과 손잡고 출시한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 이미지/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과 손잡고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출시한다. K뷰티와 K팝을 결합한 이색 콘셉트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올리브영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는 다음달 '컬러그램톡'을 론칭, '팝'과 '코스메틱'의 합성어 '팝메틱'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고 16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의 콘셉트를 그대로 녹였다. 브랜드 로고, 제품명, 포장 등에 앨범 비주얼 콘셉트를 입혔다. 립틴트, 블러셔 등 모두 6가지 종류 25가지 품목의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 론칭과 동시에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 '아마존 재팬'과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셀렙샵닷컴' 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할 계획이다. 대만, 동남아 시장 진출도 검토 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한류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