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證, 하나데코·아들과딸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19.04.11 10:19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오른쪽)과 조진석 아들과딸 대표가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식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경기도 화성시 하나데코와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들과딸을 각각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데코는 1991년 설립된 특판 종합가구 전문기업이다. 2010년 가구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해 디자인부터 가구 생산 공정까지 갖추면서 가격 및 품질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들과딸은 2012년 설립된 '에듀테크' 기업이다. 그림책 등 기능성 도서와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 제작, 출판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자체 유통망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기업 고객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해 투자뿐 아니라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더불어 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