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가정의 달 맞아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04.10 10:32
글자크기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팝콘D스퀘어'에서 개최

대원미디어, 가정의 달 맞아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 개최


대원미디어 (10,090원 ▼160 -1.56%)가 오는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이하 짱구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짱구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네 집을 재현한 '짱구네 집 투어 ZONE' △등원길에 오른 짱구를 기다리고 있는 '유치원 버스 ZONE' △짱구와 친구들의 유치원 일상을 만날 수 있는 '떡잎 유치원 ZONE' △ '짱구 석조동굴 ZONE' △액션가면을 3D맵핑 영상으로 보여주는 '액션 가면 ZONE' △6종의 게임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짱구 플레이 ZONE' △거대 액션 가면을 비롯한 짱구와 친구들의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떡잎 파크 ZONE' 등 크게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짱구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또 짱구 카페와 짱구 상품 매장 등을 마련해 신상품 및 캐릭터 신음료도 선보인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어린이 친구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 그리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라며 " 커플들에게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짱구 팬들에게는 인증샷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