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재팬, 日 소프트뱅크페이먼트와 해외직판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19.04.04 08:52
글자크기

오는 19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현지 기업들 발표…"일본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카페24 (18,460원 ▼930 -4.80%)는 일본 현지법인 카페24재팬이 일본 결제기업 소프트뱅크페이먼트서비스(SBPS)와 해외직판 성공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세미나를 오는 19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자상거래를 통해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희망하는 일본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페24재팬, 소프트뱅크페이번트서비스를 비롯해 일본 물류기업 SGH글로벌재팬, 여성의류회사 미스아이디 등이 발표에 나선다.



이 행사에선 주로 글로벌 쇼핑몰 구축, 해외마켓 및 카페24의 일본 플랫폼 활용, 해외 결제 시스템 적용 전략, 글로벌 물류배송 서비스 노하우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미스아이디가 카페24 일본 플랫폼을 통해 '셀렉트모카' 브랜드의 해외 판로를 확보한 경험담을 소개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길 희망하는 일본 현지 기업들을 위해 해외 쇼핑몰 구축부터 배송, 결제 등 단계별 서비스와 활용법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과 더욱 공고한 협력 관계를 다지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카페24 차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