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테크놀로지-위즈돔, 서울모터쇼 주말 셔틀버스 운행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19.03.29 19:37
글자크기
디에이테크놀로지 (203원 ▼61 -23.11%)와 전략적 투자관계사인 위즈돔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모터쇼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주말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위즈돔은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와 함께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과 수도권을 잇는 셔틀버스 6개라인을 운영한다. 운행 노선은 서울 수도권 거점의 잠실, 강남, 당산, 송내, 분당, 안양 등이다. 운행 일정은 △오전 10시 출발~오후 4시 복귀 △오후 1시 출발~오후 6시 복귀로 모두 두 번이다.



셔틀버스 티켓은 버스 공유 플랫폼 'e버스'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에서 예약할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좌석을 예약하면 서울모터쇼 티켓 발권을 거치지 않고 전시장으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달 30~31일과 4월 6~7일에 주말 입장권과 해당 관람일의 셔틀버스 왕복 승차권이 포함된 패키지(라이프스타일 힐팩)를 모바일 서비스앱 '여기어때'와 서울모터쇼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패키지 구매 쿠폰으로 e버스 앱에서 셔틀버스 예약이 가능하다. 주말셔틀버스 운행 시간 및 안내사항은 서울모터쇼와 위즈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상우 위즈돔 대표는 "자율주행차, 친환경차 등 볼거리가 다양한 국내 최대 자동차 축제인 서울모터쇼에 올해도 수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며 "관람객은 서울 수도권에서 전시장 입구 바로 앞까지 잇는 셔틀버스로 더 편하게 모터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