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 코스믹 원더바스, 대만 홈쇼핑 론칭 'K뷰티 선도'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03.14 14:19
글자크기
CSA 코스믹 원더바스, 대만 홈쇼핑 론칭 'K뷰티 선도'


CSA 코스믹 (1,220원 ▲32 +2.69%)은 브랜드 원더바스가 오는 16일 대만 최대 홈쇼핑 모모TV를 통해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모TV는 대만 전역에 24시간 방송하는 대만 최대 홈쇼핑 채널이다. 원더바스는 약 40분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여성들의 피부 비결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원더바스는 2017년 살롱 드 떼로 중국, 일본 홈쇼핑에 성공적인 진출 이래 세번째 아시아권 홈쇼핑 시장 진출을 이뤄냈다”며 “대만은 국내 5대 화장품 수출국으로 한류 초기부터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국가로, 이번 론칭을 통해 K뷰티를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대만 여성들은 습한 날씨로 과도한 땀과 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첫번째 피부 고민으로 손꼽아 세안에 특별히 신경 쓰는 편"이라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풍성한 미세 거품으로 메이크업 클렌징, 노폐물 및 각질제거 톤 보정 등의 효과로 현지의 관심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CSA코스믹은 이번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한국의 전통 뷰티 문화를 더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 클렌징 시장은 물론 16브랜드, 조성아뷰티를 통해 K뷰티, 색조 시장까지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