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 모나미와 '산뜻한 봄'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2019.03.14 13:53
글자크기
유한킴벌리 화이트 '산뜻한 봄 프로모션' 제품. /사진제공=유한킴벌리<br>유한킴벌리 화이트 '산뜻한 봄 프로모션' 제품. /사진제공=유한킴벌리<br>


유한킴벌리의 생리대 브랜드 화이트가 봄을 맞아 모나미와 함께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화이트의 '산뜻함'을 담은 스페셜 샘플 키트를 비롯해 모나미와 콜라보로 제작한 봄 한정판 볼펜 세트를 준비했다. 스페셜 샘플 키트와 볼펜 세트에는 '쓰다듬고 싶은 모든 순간'의 저자 민미레터 작가의 글귀와 캘리그라피가 디자인 돼 있다.

유한킴벌리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화이트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봄 스페셜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모나미 한정판 볼펜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화이트의 인기 제품인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화이트 탐폰', '화이트 입는오버나이트'를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비롯해 온라인, 드럭스토어는 물론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은 매장별로 상이하나 대부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한편, 화이트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깜짝 영화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 화이트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여성 히어로 영화 캡틴마블 CGV 영화표 2매를 증정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