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테크닉스, 휴대용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2.11 12:21
글자크기
성인 여성이라면 10대에 시작해 폐경기가 올 때까지 한 달에 한번씩 생리를 하게 된다. 가임기 여성 2명 중 1명은 생리통을 경험해본 적이 있으며 허리통증, 복통 외에도 두통, 우울감, 어지러움 등의 증상을 동반하기도 한다.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 제품/사진제공=파인테크닉스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 제품/사진제공=파인테크닉스


대부분의 생리통은 자궁의 수축이 원인이 된다. 따라서 복부를 따뜻하게 유지하면 일시적으로 뭉치고 수축한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감소시켜준다. 때문에 핫팩이나 온열찜질기, 반신욕 등으로 배를 따듯하게 만들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몸의 긴장도 풀어주어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



이와 관련해 '파인테크닉스'는 휴대성이 좋고 간편하며 장시간 사용 가능한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를 출시했다. 전자파가 없으며 특허 받은 발열체를 사용해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돕는 무선 온열찜질기다. 야외활동 시 체온 유지, 생리통 완화를 위한 배와 허리 찜질에도 이용 가능하다.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의 배터리는 2600mAH 용량으로 1번 충전 시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USB로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제품이다. 10mm의 초슬림한 패드에 벨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176g의 초경량 제품으로 하복부에 착용해도 겉옷 위로 티가 많이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원터치 버튼으로 최대 50도까지 3단계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파인테크닉스 관계자는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각종 야외활동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복부 체온을 유지해주어 생리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생리통 완화와 더불어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붓기 해소, 누적된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 시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파인테크닉스는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공식몰에서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를 비롯한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인플러스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