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탄생 20 주년 맞아 새 CI, BI 발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01.22 16:25
글자크기
이지함, 화장품 탄생 20 주년 맞아 새 CI, BI 발표


이지함이 탄생 20주년을 맞아 이지함앤코를 통해 브랜드 재탄생 의미와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와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지함의 CI, BI는 기존의 이니셜로 표현된 로고에서 이지함이란 이름의 모든 글자를 국문과 영문으로 풀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하여 제작했다. 새로운 이지함의 로고는 화장품은 물론 피부과에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다.



브랜드의 심볼은 이지함의 한글 첫 자음 ㅇ, ㅈ, ㅎ 세 글자를 아이콘화해, 세계 화장품시장에서 한국적 더마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는 상징적 자긍심을 담았다. 또 설립 연도를 Since 1994를 표기했다. 이는 이지함 브랜드가 국내 더마 화장품의 시초임을 알리는데 의미가 있다.

이지함앤코는 중국 시장 화장품 유통 파트너인 에이치엘비파워 (804원 ▼39 -4.63%)를 통해 이지함 브랜드와 닥터스 포뮬러 제품 라인으로 중국 더마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또 이지함앤코는 새롭게 바뀐 이지함 제품 론칭과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중국 위생허가 절차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이지함 피부과 설립자 이유득 원장은 "피부 관점에서 연구해 더마화장품을 개발해왔다"며 "피부가 묻고 생각해 온 화장품을 곧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지함, 화장품 탄생 20 주년 맞아 새 CI, BI 발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