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크루셜텍 대표 및 경영진, 자사주 취득 "올해 재도약 자신감"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01.18 13:37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생체인식 전문기업 크루셜텍 (942원 12 +1.3%)은 안건준 대표이사와 임성재 황은섭 부사장이 장내매수로 지분을 확대했다고 18일 밝혔다.

안 대표는 총 2만주(0.03%)를, 임성재 부사장 및 황은섭 부사장도 각각 1만주, 9345주를 장내매수했다.

크루셜텍 관계자는 "이번 주식 취득은 안대표 및 경영진들이 현재 실적 악화로 크게 하락한 주주가치의 제고를 도모하는 동시에 회사를 본 궤도에 올리겠다는 책임경영의 의지"라고 말했다.



회이 관계자는 "신규 글로벌 고객사들이 확보되어 있고, 올해 상반기 실적 턴어라운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주식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크루셜텍은 지난 한해 동안 강도 높은 구조조정으로 회사 내 고정비를 크게 줄였다. 여기에 신규 글로벌 고객사들까지 확보되어 올해 상반기에는 매출이 크게 늘 전망이다. 상반기 흑자전환을 기대하는 이유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크루셜텍은 20억 규모의 신규 시설 투자도 베트남 현지 공장 및 국내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등 신규 고객사향 제품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향후 안 대표는 추가적인 주식 취득으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