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부동산경매연구회, 장애인 복지협회에 쌀 기부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9.01.02 11:33
글자크기

세종사이버대 부동산경매연구회, 장애인 복지협회에 쌀 기부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최근 부동산학과 중앙동아리 부동산경매연구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사)광진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사)장애인복지일자리지원협회에 쌀 6포대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황상호 부동산경매연구회 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해 연구회 회원의 성금으로 쌀을 기부했다.



김상범 부동산경매연구회 지도교수는 "약소하지만 주변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하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경매연구회는 오는 9일 오후 7~9시 교내 무방관 101호에서 정경연 교수(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가 진행하는 '부동산과 풍수지리' 특강을 연다.



오는 12일 오후 2~5시에는 인천광역시 서구 인재개발원 2층 대강당에서 부동산 오딧세이 특강을 개최한다. 이날 박철호 교수의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부동산경매', 설춘환 교수의'부동산투자와 권리분석', 박종철 교수의 '맹지에 도로를 뚫어보자'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30일 오후 7시 교내 무방관 101호에서 강은현 박사의 '2019년도 경매시장, 어떻게 이해하나' 강연을 진행한다.

세종사이버대는 오는 11일까지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세종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