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키즈카페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 개장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12.18 12:30
글자크기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수지 동천동 CLASSUP 107에 12월 21일 오픈 예정인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애니메이션 '프리파라'를 모티브로 하는 놀이공간으로서 관심을 끌고 있다. 프리파라는 현재 지상파 MBC에서 시즌 3가 방영 중이며, 2019년 상반기 차기 시리즈 방영이 확정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프리파라 키즈카페/사진제공=프리파라프리파라 키즈카페/사진제공=프리파라


프리파라 키즈카페 관계자는 “아이들이 프리파라 캐릭터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신체 능력과 오감,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방문한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에는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대와 런웨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은 이곳에서 프리파라 주인공의 옷을 입어볼 수도 있다.

여기에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대형 모션 슬라이드와 볼 풀장, 트램펄린, 그물망 침대, 모션 플로어, 블록, 캐치 등이 마련되고, 직접 그린 그림을 움직이게 만드는 모션 스캔도 체험할 수 있다. 댄스 교실과 족욕 공간, 슬라임 만들기, 나만의 목걸이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 등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위한 대형 공기청정기, 방역/소독 서비스, CCTV, 운영요원 등을 준비했으며,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도 수준 높은 메뉴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전문 셰프가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선보이고, 카페에서는 입맛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4개의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2018년도 로스팅 부문 은상을 수상한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해 전문 카페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