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트릿, ‘장이대장’ 연말 특가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8.12.18 17:18
글자크기
비오트릿(BIOTREAT)은 연말을 맞이해 ‘장이대장’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비오트릿 장이대장/사진제공=아샤그룹비오트릿 장이대장/사진제공=아샤그룹


현대인들의 말 못할 고민 중 하나인 변비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흔히 겪는 증상이다. 불규칙적인 식습관, 잦은 다이어트 등 갖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변비로 인한 고민으로 크고 작은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비오트릿이 선보인 장이대장은 이상곤 약학박사와 함께 제품의 배합비부터 제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공동으로 연구한 제품으로 변비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액, 치커리뿌리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락티톨, 알로에겔농축분말, 알로에아보레센스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청포도와 알로에의 달달하고 상큼한 맛에 탱글탱글한 젤리로 식감을 더했다.



현재 비오트릿은 연말 특가 이벤트로 △장이대장 1개월 습관 3박스 세트(30g x 30포)를 할인가 44,700원 △장이대장 3개월 습관 9박스 세트(30g x 90포)를 할인가 118,800원 등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비오트릿 관계자는 “장운동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식이섬유,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 그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같은 제품들을 많이 복용하기도 한다”면서 “장이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젤리 타입의 간편한 식품으로 하루 1포만 섭취하면 변비로 인한 고민을 덜어낼 수 있다. 최근 2D, 3D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광고 CF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오트릿은 인간의 삶(bio)과 관리(treatment)를 합친 단어로 우리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셀프 라이프케어를 지향한다. 머니투데이가 선정한 ‘2018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