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캠텍, 롯데면세점·알리바바와 K뷰티 행사 "화장품 사업 본격화"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8.12.07 14:31
글자크기
나노캠텍 (658원 ▲9 +1.39%)이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에 화장품을 공급한다.

나노캠텍은 오는 1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진행하는 K뷰티 행사에 화장품을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라네즈, 설화수, 후, 숨, 이니스프리, 오휘, 헤라, 에이바자르, 메디필, 제이준, 써메딕, 네오젠, 메이크힐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기가 높은 40여개 이상의 한국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중국 왕홍 100명과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가 판매를 담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 회원 370만명을 보유해 지난 11월 11일 광군제 하루 동안 매출 500억원을 달성한 스타 왕홍(viya)도 참여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20시간 동안 왕홍들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알리바바 타오바오의 메인트래픽 45개 창구에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왕홍 라이브 방송에 이어 오는 12일 본 행사는 타오바오 라이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나노캠텍 관계자는 "매년 광군제를 통해 1일 매출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알리바바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기록 달성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나노캠텍 화장품 사업부의 새로운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