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금융, 내달 4일까지 하반기 공채 접수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2018.11.19 13:42
글자크기

28일 인터넷진흥원·핀테크산업협회와 채용설명회 개최

데일리금융의 올해 상반기 채용설명회 '디쿠르팅데이' 중 사내투어 모습. /사진제공=데일리금융데일리금융의 올해 상반기 채용설명회 '디쿠르팅데이' 중 사내투어 모습. /사진제공=데일리금융


핀테크 기업 데일리금융그룹이 내달 4일까지 하반기 공채 '2018 하반기 디쿠르팅(D-cruiting)'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데일리(DAYLI)'와 '리크루팅(Recruiting)'의 합성인 '디크루팅'은 데일리금융의 전사 채용 프로젝트다. 지난 2월 첫 공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브로콜리'를 운영하는 데일리마켓플레이스를 비롯해 뉴지스탁, 디레몬, 솔리드웨어, 아이콘루프, 코인원, 코인원트랜스퍼 등 그룹 내 7개사가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인사·디자인·개발 등 전 분야, 채용 규모는 신입·경력을 합쳐 10명 이상이다. 지원자 사진이나 가족관계 등 불필요한 개인정보는 제출할 필요 없으며, 자유 양식의 자기소개서나 포트폴리오 제출 역시 지원자 선택 사항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2일 입사 예정이다.

데일리금융은 또 오는 28일 한국인터넷진흥원·한국핀테크산업협회와 함께 채용설명회 '디쿠르팅 데이'를 주최한다. 사전 신청자 70명에게 회사 소개와 채용 상담, 사내 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 정보 확인과 디쿠르팅 데이 사전 신청은 데일리금융 홈페이지 내 '인재채용' 부문에서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금융은 2015년 2월 설립된 핀테크 기업으로 인공지능·블록체인·로보어드바이저·금융플랫폼·암호화폐 등 부문에서 15개 회사가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 KPMG인터내셔널이 선정한 '2018 세계 100대 핀테크 기업'에 이름을 올린 국내 2개 기업 중 한 곳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