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사용자 중심 서비스용 홈페이지 전면 개편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11.16 16:59
글자크기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지난 15일 대학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세종사이버대는 학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웹 표준 및 접근성 준수를 통한 활용성 강화, 모든 기기, 브라우저에서 동일한 정보 확인 가능, 장애인 학생을 위한 장애인 사이트 이용을 고려했다.

또한 홈페이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확대된 화면으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며 콘텐츠 영역을 제작해 입시 시즌과 비시즌에 따른 맞춤형 메인 페이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미 세종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모바일 100% 수강 및 출석 가능, 2배속 강의 수강 등 홈페이지 혁신을 통해 원스톱 PC/모바일 통합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심순철 입학처장은 "신규 스마트러닝시스템(SLS)을 통해 재학생이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 테블릿 등 홈페이지 및 강의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통해 PC와 동일한 전 서비스가 가능하다"며 "모바일에서 동영상 강의 제공, 2배속 미제공 등 제한이 전혀 없으며, 모바일 서비스 및 접근성 강화와 강의서비스 PC/모바일 통일, 강의배속 기능 제공을 통해 학생들의 편리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는 한 번의 로그인으로 학교 홈페이지 모두를 사용할 수 있는 단일로그인(SSO) 시스템(한달음 등굣길)을 시행 중이며, 스마트러닝시스템(SLS), 학과홈페이지, 온라인시험, 전자도서관 등을 한 번에 로그인할 수 있어 학생들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내달 1일부터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사용자 중심 서비스용 홈페이지 전면 개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