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부·울·경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11.15 18:59
글자크기
동아대, '부·울·경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동아대학교 학생·취업지원처는 지난 14일 승학캠퍼스 교수회관에서 '부산·울산·경남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송월타월과 골든블루, 태영산큐, 비콘코리아, 조선선재,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형지그룹 아트몰링, 한샘 등 10개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취업준비생 4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부산·울산·경남지역 우수 중견·중소기업의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채용 활성화를 위해 열렸다. 이날 취준생은 기업별 입사지원서를 지참해 참석해 현장에서 각 기업 입사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행사에서는 자소서 첨삭과 증명사진,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 준비를 지원했다.



특히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사업에 선정돼 진행한 '多 JOB는 정장DAY' 정장대여 서비스가 취준생의 인기를 끌었다. 사전 신청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몸에 맞는 정장 코디 서비스로 직무별·기업별 다양한 면접 스타일을 연출했다.

참가자 이주영 졸업생(동아대 국제무역학과)은 "채용 면접을 앞두고 많이 떨린다"며 "교내에서 채용박람회가 열려 한 자리에서 기업의 채용정보와 입사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어 편하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