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링크의 해외 유명 명품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17% 증가한 97억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필링크의 2018년 연결 기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651억원, 34억원 으로 나타났다. 크리스에프앤씨 (8,430원 ▲50 +0.60%)의 3분기 별도 매출액은 523억원, 영업이익은 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다소 하락했다.
크리스에프앤씨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이 독립 브랜드로 시장에 안착하면서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세인트앤드류스는 내년부터 국내 유통망을 확대시켜 하이엔드 골프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필링크 관계자는 “3분기는 필링크의 본업 성장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향후 TV홈쇼핑과 추가적인 브랜드 소싱 등을 통해 라프리마의 매출을 향상시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