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인테리어 리빙 플랫폼 ‘집꾸미기’ 입점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18.11.09 12:56
글자크기

신제품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 선보여…인테리어 소품 등도 소개 예정

이누스바스, 인테리어 리빙 플랫폼 ‘집꾸미기’ 입점


아이에스동서 (26,250원 ▲550 +2.14%)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지난 1일 국내 유명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 ‘집꾸미기’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집꾸미기’는 2014년 1월부터 2000개 이상의 우수 인테리어 집들을 소개하면서 회원 수 100만명,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구독자 수 410만명 이상 보유하고 있다.



이누스바스는 ‘집꾸미기’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첫 상품은 클래시마블, 어스그레이, 스칸디모던 등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이다. ‘집꾸미기’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주 고객층의 니즈에 맞춰 탄생한 전용상품이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화이트 마블 콘셉트의 '클래시마블'은 넓은 공간감을 보여준다. 트렌디한 헤링본 패턴 바닥이 욕실에 감각적 포인트를 주고, 블랙 포인트 액세서리가 전체적인 밸런스를 완성해 준다.



'어스그레이'는 자연의 스톤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벽과 바닥 타일을 통해 욕실을 여유가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한다. 은은한 톤온톤 컬러감을 통해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더해져 깔끔한 욕실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스칸디모던'은 경쾌한 컬러감을 살려 컬러밸런스를 맞춘 모던한 스타일의 욕실이다. 깨끗한 화이트 타일과 엣지 커팅으로 리드미컬한 디테일을 살린 민트그린 모자이크타일의 조화를 통해 욕실을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는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3가지 패키지 모두 취향에 따라 2가지 바닥 타일 스타일 중에서 한가지를 고를 수 있으며, 사용 용도에 따라 욕조형 또는 파티션형 중 선택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