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와 함께 노래를…SKB B tv, '뽀요 노래방' 런칭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2018.10.21 09:00
글자크기

인기 동요에 맞춰 뽀로로·타요 율동 영상 제공…런칭 시 150여 곡 제공

SK브로드밴드는 IPTV(인터넷TV) B tv에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영상을 동요와 결합한 키즈서비스 ‘뽀요 노래방'을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제공=SK브로드밴드<br>
SK브로드밴드는 IPTV(인터넷TV) B tv에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영상을 동요와 결합한 키즈서비스 ‘뽀요 노래방'을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IPTV(인터넷TV) B tv에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영상을 동요와 결합한 키즈서비스 ‘뽀요 노래방'을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뽀요 노래방은 인기 동요·노래 가사에 맞춰 뽀로로와 타요가 율동하는 영상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 동요 약 400여 곡을 보유한 아이코닉스와 어린이 인기 음원 약 250여곡을 보유한 노래방 전문 업체 TJ커뮤니케이션과 제휴, 서비스 런칭시 약 150여 곡을 제공하며 매주 3곡 이상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누리 과정, 마더구스 동요와 같은 교육적 동요도 뽀요 노래방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음악과 가수 목소리가 함께 나오는 '같이 부르기’ 모드, 음악만 나오는 ‘혼자 부르기’ 모드, 예약 기능 및 아이가 즐겨 부르는 노래를 찜하는 기능이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11월 18일까지 뽀요 노래방에 신규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간 무료 이용 혜택과 추첨을 통해 최신형 뽀로로 블루투스 마이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뽀요 노래방과 같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B 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