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스, 제인송
나스는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JAIN SONG) 2019 SS 컬렉션 메이크업을 맡았다. 한층 진화된 리조트웨어를 표현하기 위해 한 여름 휴양지에 있는 듯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뷰티룩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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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피부 톤이 어두워져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 다운했다. 핑크 베이지 컬러의 벨벳 매트 립 펜슬 겟 오프를 베이스로 바르고 나스의 대표 MLBB컬러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워크 디스 웨이로 립을 펴 발라 마무리했다.
여기에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으로 골드 스파클이 함유된 핑크 쉐이드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멜로즈로 이번 컬렉션 포인트 소재인 자개를 표현해 의상과 메이크업에 통일성을 더했다.
한편, 나스는 2019 S/S 뉴욕∙런던 패션위크에서도 총 9개 브랜드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연출을 담당했다. 쇼의 콘셉트에 맞춘 다양하고 흥미로운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사진제공=나스, 제인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