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기업 밀란, 가을맞이 에어스킨가발 1+1 행사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10.19 09:00
글자크기
맞춤가발 기업 밀란은 가을맞이 에어스킨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밀란 에어스킨은 나노 테크놀러지를 바탕으로 어떤 계절에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밀란에서 국내최초 개발한 다공성 초극박 고탄력 Nano-Skin 특수소재와 STC 특수코팅의 100% 인모를 이용해 기존의 밀란 가발보다 1/10정도 더 얇고, 벗겨질 걱정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웨이브 나노스킨은 가까이에서 봐도 표시 나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이마라인과 인체공학적 공법으로 구현된 2000여 개 에어홀로 통풍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밀란 멀티프리 부착공법은 사용자가 직접 탈착이 불가능했던 기존의 방식을 개선해 손쉽게 탈착과 샴푸도 가능하다. 거기에 수영, 운동, 사우나, 취침도 할 수 있어 보다 편의성을 높였다.



밀란 김현식 본부장은 "인체공학적 웨이브 나노스킨은 가까이서 봐도 표시가 나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을 만든다"며 "2000여 개 에어홀이 우수한 통풍을 도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에어스킨가발 1+1이벤트에서 현대카드 국민카드 무이자 12개월 행사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맞춤상담 후 지점 방문 가능하다.
맞춤가발 기업 밀란, 가을맞이 에어스킨가발 1+1 행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