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로소프트㈜, MOU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실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2018.10.15 12:33
글자크기
이노비즈협회의 임원사인 니트로소프트㈜가 이노비즈협회 및 대한건축사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회원사 기업들에게 지더블유캐드(ZWCAD)와 어도비(Adob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정품 소프트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니트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실시/사진제공=니트로소프트(주)니트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실시/사진제공=니트로소프트(주)


니트로소프트 관계자는 “정품 소프트웨어 구입에 대한 기업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정품 소프트웨어의 보급률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각 협회 회원사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협회와 긍정적인 논의를 하여 더욱 많은 기업들에게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재 니트로소프트는 이노비즈협회를 통해 시즌별 소프트웨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Microsoft 및 Adobe 제품, 한글과 컴퓨터, 다양한 백신 제품 등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급하고 있다. 10월 중 Adobe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건축종합정보센터의 공동구매 서비스를 통해서는 지더블유캐드와 아크로뱃(Acrobat)를 선보이고 있다. 지더블유캐드의 경우 오토캐드 1년 사용권 대비 1/4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1년 사용권 구매 시 1년 사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더블유캐드는 오토캐드에 비견하는 ZWSOFT 사의 CAD 프로그램으로, 니트로소프트㈜가 국내 수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이미 국내 대기업 300개사 이상, 15만 유저가 사용하고 있으며, 영구 버전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게 장점이다.

최근 ‘ZWCAD 2019’ 신버전이 출시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지더블유캐드 하위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한 번의 비용으로 3단계 이상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한편 소프트웨어 개발 및 유통 전문 업체인 니트로소프트㈜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AB)으로부터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술성과 사업성을 인정받았으며, 프로모션 판매액의 일부를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