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고어사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은 고어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소비자들이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윤현민은 강풍을 만나고, 강물에 빠지고, 비가 쏟아지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고어텍스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통해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윤현민과 함께한 캠페인 광고 영상은 15일 고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어사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아킴 에벌스 줌 로데(Achim Ewers zum Rode)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ested For Life는 고어텍스 브랜드가 산이나 도시 그리고 일상에서 날씨에 관계 없이 항상 알맞은 기능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며 "새롭게 출시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로 인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후 상황에 맞게 고어텍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고어텍스 인피니엄™ 기술을 적용한 제품은 국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K2, 블랙야크, 아이더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