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ICT Innovation'서 과기부 장관 표창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18.09.19 16:55
글자크기
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가 '2018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행사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고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아마노코리아  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가 '2018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행사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고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아마노코리아


아마노코리아(대표 전명진)가 최근 '2018 대한민국 ICT Innovation(이노베이션) 대상' 행사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은 ICT(정보통신기술) 융합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도다. 이를 통해 우수 사례를 전파하면서 ICT 융합에 대한 국민 인식을 제고하는 것이 목적이다.

아마노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 회사는 타임스탬프 기술을 이용한 전자문서 진본 확인 솔루션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이로써 전자정부와 민간 전자문서의 위·변조 방지 및 페이퍼리스(Paperless)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마노코리아는 무인 주차, 주차 유도, 노상 주차 등 주차관제시스템 분야에서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