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벤져스] 누적수익률 120% 육박.. 김진경 팀장의 효자종목은?

머니투데이 정이슬 머니투데이방송 PD 2018.09.05 17:33
글자크기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네이처셀이 금일 상한가에 근접하면서 수익률 +37%를 기록해 누적수익률 +123%를 달성했다.

네이처셀은 낙폭 과대주로 불확실성이 해소되었기에 바닥권에서 탄력이 붙으며 상승 중이라며 추가 상승 여력이 충분해 목표가 8,570원 익절가 7,53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대창은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여 포트에서 제외하고 신규 종목으로 '로스웰'을 편입했다. 중국주로 저가 구간에 있어 단기 반등이 예상된다며 목표가 1,780원 손절가 1,500원을 제시했다.



정희진 FA팀장은 대림제지가 +5% 상승해 연일 상승세를 이어나가며 수익을 키워 누적수익률 +13%를 달성해 단숨에 2위로 올라섰다.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와이지엔터가 소폭 상승해 +7%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지만 나머지 세 종목이 아직 손실권을 벗어나지 못 하며 누적수익률 +6%로 3위까지 물러났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남북경협주 현대건설과 대아티아이가 수익권을 유지하며 선방하고 있지만 비츠로시스가 금일 하락세를 보였고 대성창투는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여주어 4위에 머물렀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