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벤져스] LNG 세율 인하…'경동도시가스' 를 주목해야할 때!

머니투데이 정이슬 머니투데이방송 PD 2018.08.09 17:26
글자크기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전일 편입한 다나와가 상승세를 이어나가며 수익을 키웠다. 좋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목표가 18600원, 손절가 17,25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외의 종목들은 쉬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누적수익률 50%에 육박하는 압도적인 수익을 기록하며 1위를 굳건히 했다.

2위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일진다이아가 금일 반등에 성공하며 손실을 줄였고 경동도시가스도 +5%대 수익률을 기록해 2위를 달리고 있다.

효성중공업은 5만원 부근에서 계속해서 머물러 있어 손절을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금일 5G·바이오 업종 등이 강세를 보이며 순환매 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 추세적으로 종목을 끌고가기에는 힘들다고 했다. 수소차 관련주인 일진다이아의 경우도 주도업종 이외의 종목들이 끼어들 수 없는 시장 분위기이기 때문에 상승을 기대하기 힘들다고 했다. 경동도시가스는 LNG 관련 세율을 인하한다는 이슈로 인해 상승 여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보유 의견 제시했다.

3위 정희진 FA팀장은 아이리버가 +4% 넘게 상승하며 그동안의 지루한 흐름을 깨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대로템은 별다른 움직임 없이 소폭 하락했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현대건설이 상승세를 이어나가지 못하고 보합권에 머물러 +7% 수익률을 기록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