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 방배역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8.10 17:26
글자크기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대표원장 이가자)가 지난 8월 3일 서울 방배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용실 이가자헤어 방배역점/사진제공=이가자헤어서비ㅡ미용실 이가자헤어 방배역점/사진제공=이가자헤어서비ㅡ


위치 특성상 유동인구가 많은 방배역점은 오픈을 기념해 10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시술 고객에게 전 품목 30% 할인 혜택(컷트, 드라이 제외) 및 시술 이후 홈 케어가 가능하도록 샴푸, 마스크, 미스트, 컨디셔너, 컬 크림 등 고객 시술에 맞춘 로레알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여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해당 매장은 다년간의 살롱 운영 경력으로 지역 내 실력이 검증된 이지은 원장과 디자이너들로 구성했다. 이가자헤어 방배역점 오픈 행사로 최근 네이버 예약 및 카카오 헤어샵을 통해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지은 원장은 “체계적인 기술 및 서비스 교육을 통해 전 고품질 시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서초구 지역의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헤어 전문 제품의 정품과 정량 사용으로 철저한 양심 경영을 시행하고 있는 이가자헤어비스 방배역점은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 쾌적한 공간에서 품격 있는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최근 방배역점을 비롯해 기흥역이루다점, 용인보라점, 양산가촌점 등 연이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