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女벤져스] 위기를 기회로! 암호화폐 거래 활성화 수혜 '우리기술투자'

머니투데이 정이슬 머니투데이방송 PD 2018.07.23 17:1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정희진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 FA팀장

1위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성우하이텍이 장초반 상승 흐름 보였으나 후반 힘이 빠지며 +1%대 상승으로 누적 +4%를 기록했다. 스카이라이프와 상아프론테크는 하락폭을 키우는 모습을 보여 매도 처리했다. 신규 종목으로 '엑사이엔씨'와 '오성첨단소재'를 단기적 관점으로 제시했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필룩스가 +9% 수익을 기록하며 누적수익 +5%대로 2위에 올라섰다. 한창, 포스코켐텍, 피앤이솔루션은 시장의 영향으로 손실을 기록 중이다.

3위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일진머티리얼즈와 일진다이아가 큰 하락을 보여주며 누적수익 +0%대까지 밀려나게 되었다.

정희진 FA팀장은 대림제지와 이마트 모두 수익권으로 현재 수익이 +12%로 시장 대비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누적수익 -3%로 아쉽게 4위에 머물렀다.

대림제지의 경우, 원재료 값 하락의 변동이 없기 때문에 투자포인트 여전히 살아있어 계속해서 보유해나가겠다고 했다. 이마트는 2분기 영업익이 30% 감소로 분석하고 있지만 사업 개편의 과도기 관점에서 저점 매수 구간으로써 보유 의견 제시했다. 신규편입으로 '우리기술투자'를 매수했다. 암호화폐 거래 활성화에 따른 단기적 상승을 노려볼만 하다며 목표가 5,500원 손절가 3,200원을 제시했다.


두번째 종목으로 'KODEX 코스닥150 레버리지'를 편입했다. 코스닥 지수 770선을 지지선으로 기술적 반등을 기대할 수 있기에 목표가 17,500원 손절가 14,500원을 제시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