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제품 만족도·서비스로 ‘2018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8.07.20 16:56
글자크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가 ‘2018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제스파사진제공=제스파


‘2018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은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의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제스파는 이번 수상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과 이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입증했다.

제스파는 여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의 파트너사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발·종아리 마사지기, 목·어깨 안마기, 의자형 안마기, 두피 마사지기, 이미용기기, 반려용품 등 1000개가 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스파의 대표제품으로는 발마사지기 ‘레그라이너’가 있다. 이 제품은 발과 종아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는 안마기로, 360도 각도가 조절돼 어떤 자세로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공기압이 강화돼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스파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 제스파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안마기와 다양한 분야의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더 좋은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