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제빵소, 100% 유기농 식빵 전용 밀가루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7.17 17:21
글자크기
유기농 수제 식빵전문점인 블럭제빵소를 운영하는 ㈜블럭에프에스가 사조동아원과의 협력으로 최근 식빵 전용 밀가루인 ‘블럭제빵소 유기농밀가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럭제빵소 유기농밀가루/사진제공=(주)블럭에프에스 블럭제빵소블럭제빵소 유기농밀가루/사진제공=(주)블럭에프에스 블럭제빵소


블럭제빵소가 개발한 유기농밀가루는 제분업계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은 사조동아원㈜ 당진공장에서 100% 유기농 밀로 생산되며, 신선함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현재 전국 약 100여개 가맹점에서 보다 좋은 품질의 식빵을 제조·판매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블럭에프에스 박재영 대표는 “업계 최초로 식빵 전용 유기농밀가루를 개발하고, 이를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과 유대관계가 강화되는 한편, 공동의 협력을 위해 한 단계 전진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개발을 주도한 블럭연구소 김인철 소장은 “식빵에 최적화된 밀가루를 이용하여 기존 제품과 신제품 개발 시에 이를 적극 활용하여 좋은 제품을 개발·출시함으로써 고객에게는 질 좋은 식빵을 제공하고, 가맹점에게는 보다 쉽게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적 경영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블럭제빵소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