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굿즈]스마트맘 '최애템'…아이와 같이 쓰는 선크림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18.07.15 12:54
글자크기

이지앤심플, 퓨어미네랄 선크림…기능성·안전성·사용감 모두 개선

[중기굿즈]스마트맘 '최애템'…아이와 같이 쓰는 선크림


[중기굿즈]스마트맘 '최애템'…아이와 같이 쓰는 선크림
"피부가 민감해서 쉽게 일어나는데..."
"선크림을 바르면 얼굴이 답답해서..."

이지앤심플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애즈이즈투비(Asis-Tobe)'가 민감성 피부 등을 이유로 선크림 사용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제품 '퓨어미네날 선크림'을 선보였다. 퓨어미네랄 선크림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같이 쓸 수 있는 저자극성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기능성이 뛰어나 '스마트맘(스마트 소비+엄마)'들 사이에서 '최애템(최고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제품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바르는 즉시 차단막을 만든다. 차단 지수 등급은 △SPF 50+ △PA++++이다. 이지앤심플 관계자는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사용한 성분이 모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을 만족하기 때문에 성인은 물론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적다"고 설명했다.



기존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 중 하나인 '백탁 현상(바른 후 허옇게 변하는 현상)'도 해결했다. 미네랄 분말(파우더) 입자를 균일한 크기로 고르게 투입하는 방법을 찾아서다. 수백 번의 연구·실험을 통해 개발한 분말 입자를 적용해 백탁 현상뿐 아니라 답답한 사용감도 산뜻하게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기능성 개선은 자외선 차단에만 그치지 않는다. 미세먼지 등 유해 외부환경에 수시로 받는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 콤플렉스'(5개 유효성분 복합체)를 첨가했다. 이지앤심플 관계자는 "이지앤심플은 퓨어 미네랄 선크림처럼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피부 관리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며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정보>
소비자가격: 2만2000원
홈페이지 주소: http://asis-tobe.co.kr
문의처: 070-7777-91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