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토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읍(Bieup)' 론칭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8.07.09 17:16
글자크기

연예계 대표 건강몸매 다비치 강민경 모델로 발탁하며 이너뷰티 업계 진출

봄비 꿀단지로 중국에서 히트를 친 신흥 뷰티 브랜드 코스토리(대표 김한균)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읍(Bieup)'을 론칭하며 전속모델로 가수 다비치 강민경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위)비읍 모델로 박탈된 가수 강민경 (아래)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읍(Bieup)' 3종 제품/사진제공=비읍(Bieup)(위)비읍 모델로 박탈된 가수 강민경 (아래)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읍(Bieup)' 3종 제품/사진제공=비읍(Bieup)


코스토리는 올해 3월 '비읍이너뷰티' 법인을 신규 설립하며 건강기능식품 분야에 진출했다. 코스토리는 비읍을 연예계 대표 건강몸매 강민경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다.



비읍은 질경이씨 껍질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BE CLEAN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BE CUT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BE BALANCE 균형 잡힌 한 끼'를 새롭게 선보였다.

‘BE CLEAN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질경이씨 껍질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원활한 배변을 돕는다. 특히 섭취 시 느껴지는 포만감으로 공복감을 해소하며 깔라만시의 상큼한 향과 맛이 돋보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BE BALANCE 균형 잡힌 한 끼'는 지방 0% 함유와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갖춘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고구마 맛과 녹차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11종의 영양소에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 균형을 맞춘 한 끼 식사를 지향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한균 대표는 지난 4월 머니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파파레서피, 잉가, 무스투스 등의 화장품 브랜드 해외판로를 꾸준히 확대하는 동시에 건강기능식품(비읍), 욕실생활용품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여 사업 다각화를 이루겠다고 말한 바 있다.

코스토리는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내놓은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이 중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며 엘엔피코스메틱(메디힐), 스타일난다(3CE) 등과 함께 화장품 업계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코스토리 제품은 현재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프랑스·이탈리아와 유럽 14개국 등 세계 3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