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코퍼레이션, 인천 지역 '이웃 돕기 나눔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6.22 16:02
글자크기
인천에 위치한 자동차 휠 전문 제조 기업 핸즈코퍼레이션 (2,020원 ▼65 -3.12%)(이하 핸즈)은 지난 6월 20일 인천 동구 및 남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나눔 활동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핸즈코퍼레이션, '이웃 돕기 나눔 행사' 진행/사진제공=핸즈코퍼레이션핸즈코퍼레이션, '이웃 돕기 나눔 행사' 진행/사진제공=핸즈코퍼레이션


핸즈는 2014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한 방법으로 매월 각 지역의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기초생활 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생필품 및 필요 물품을 구입하여 핸즈 임직원들과 함께 전달하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핸즈에서 운영하는 직장 어린이집인 리틀핸즈 어린이집 아동들도 함께 참여했다. 리틀핸즈 어린이집 한유남 원장은 “이렇게 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며, 우리 아이들도 이와 같은 봉사활동을 경험하면서 앞으로 타인에게 베풀며 살아가는 점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정기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핸즈는 기존의 국내 공장(인천 및 화성)과 중국 공장(청도)에 이어 최근 모로코 탕헤르(Tanger) 지역에 신규 공장을 증설하면서 국내외 공장 전체 2,150만개의 휠 생산량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모로코 공장 증설을 통해 핸즈는 향후 유럽 및 북미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여 글로벌 TOP3 휠 제조업체로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핸즈코퍼레이션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