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과학연구소,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성장잠재력부문 최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신재은 에디터 2018.06.22 15:38
글자크기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성장잠재력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미네랄과학연구소의 박승옥 대표(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성장잠재력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미네랄과학연구소의 박승옥 대표(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


미네랄과학연구소(대표 박승옥)는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주최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성장잠재력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미네랄과학연구소는 연구원 출신인 CEO가 직접 생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미네랄 전문기업이다.



박승옥 대표(사진 오른쪽)는 “미네랄 이온화 기술을 바탕으로 한 천연샴푸와 두피 토너 등 탈모 완화 제품을 생산 중에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강소기업들과 동반 성장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 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또 강소기업들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