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앙,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진수 에디터 2018.06.22 15:32
글자크기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세비앙의 류종복 본부장 (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세비앙의 류종복 본부장 (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


세비앙(대표 류인식)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주최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세비앙은 고급 샤워기, 욕실용 액세서리 및 콤팩트욕실용 샤워기세트를 제조·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류종복 본부장(사진 오른쪽)은 “고급 샤워기 1등 기업의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지난 25년간 대기업 건설사에만 100만 세트가 넘는 샤워기를 납품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세비앙은 오랫동안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개발하는 한편 신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강소기업들과 동반 성장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 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또 강소기업들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