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온, 성능·안전성에 주력한 프리미엄 펫이발기 ‘SBC-8860’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8.06.22 16:47
글자크기
반려동물 미용용품 전문업체 라이징테크(대표 민성준)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은 애견미용에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바리깡 기능을 극대화한 ‘SBC-886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비온 이발기 ‘SBC-8860’/사진제공=라이징테크바비온 이발기 ‘SBC-8860’/사진제공=라이징테크


이번에 출시된 바비온 ‘SBC-8860’ 이발기는 뛰어난 커팅을 자랑하는 울트라 엣지티타늄 기본 날과 초보자도 안전하고 쉽게 미용할 수 있는 6mm 특수 세이프컷 날이 추가로 들어있고 저소음·저진동 설계로 반려동물의 거부감과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등 반려동물의 안전한 미용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바비온 관계자는 “6mm 세이프컷 날은 짧은 기본 날 사용이 어려운 초보자들을 위해 바비온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안전날”이라며 “최하 절삭 높이를 6mm로 높여 상처없이 적당한 길이로 미용이 가능하고 발열이 적은 구조로 설계됐다”고 말했다.

또한 한 번 충전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270분 연속 사용할 수 있고 최적의 3D 금형설계로 슬림바디를 적용해 손이 작은 사람에게도 편안한 그립감을 주어 남녀노소, 초보자, 전문가 모두를 만족시키는 점도 제품의 장점으로 꼽았다.



그 외 바비온 ‘SBC-8860’ 이발기는 4단계 날 길이조절을 통해 1mm부터 1.9mm까지 조정이 가능하고, 4종 빗살캡까지 들어있어 전신 미용부터 발바닥, 얼굴 등 섬세한 부분 미용까지 다양한 컷을 연출할 수 있다.

바비온 관계자는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수많은 자료 조사와 테스트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과 안전한 커팅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