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엠 자회사 파마웍스, '미용성형 바이오 의학 학술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8.06.21 08:34
글자크기
바이오 플랫폼 기업 코디엠 (5,580원 ▲30 +0.54%)은 자회사 파마웍스가 25일에 서울 강남구 신라스테이와 어반뷰티 성형외과에서 ‘2018 미용성형 바이오 의학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파마웍스는 이번 학회를 통해 중국 대형 체인 성형외과 대표와 의사들을 초청해 해외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성형 필러 제품 볼레보(Volrevo)와 ‘H-DNA’를 소개하고 수출을 논의할 계획이다.



이날 학회에서는 국내 하이드로필릭 젤 바디시술의 전문가인 어반뷰티 성형외과의 신준호 원장과 바롬 클리닉 유재욱 원장의 성형 이론강의 및 시술 시연이 있을 예정이다.

볼레보는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와 CE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물로 이뤄진 필러다. 부작용이 낮고 필요 시 제거 가능하며, 피부조직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끌어당겨 기존 인체조직과 유기적인 조화를 이뤄 자연스럽고 풍부한 볼륨감을 갖도록 도와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대한필러학회 회장을 역임 중인 유재욱 원장은 한국비앤씨가 개발한 ‘H-DNA’에 대해 이론강의를 한 뒤 얼굴 위주의 시술 시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H-DNA’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세포를 재생시키는 DNA를 통해 피부 구조를 복원시킴으로써 손상되고 노화된 피부에 특화되어 있다.

파마웍스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본격적인 수출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