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 한반도, 핫종목 투자지도'…MTN 베스트 애널리스트' 투자설명회 20일 개최

허윤영 MTN기자 2018.06.18 09:30
글자크기

'제9회 애널리스트 대상'..업종별 애널리스트가 뽑는 남북 해빙기 수혜주는?



머니투데이방송(MTN)과 금융정보 서비스업체 와이즈에프엔이 오는 20일(수)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1층 대강당에서 '대한민국 베스트애널리스트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식이 끝난 뒤 3시 30분부터는 16명의 섹터별 최고 전문가로 선정된 베스트애널리스트들이 '새시대 한반도, 핫종목 투자지도'를 주제로 설명회를 이어간다.

설명회에서는 급변하는 한반도 정세, 출렁이는 증시 속에서 가장 유망한 종목들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기존의 딱딱한 프레젠테이션 방식을 벗어나 개인투자자들과 눈높이를 맞추는 토크 형식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2010년 처음 시작된 대한민국 애널리스트 대상은 정확도와 수익률을 기준으로 100% 정량평가를 통해 16명의 섹터별 베스트 애널리스트를 선정, 수상하고 있다.

올해는 정부의 활성화 정책에 힘입어 코스닥 시장이 '제2의 호황기'를 보내고 있고, 코스피 시장에서는 삼성전자 액면분할을 시작으로 한 주주환원정책, 국내 대표기업들의 지배구조 개편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남북정상회담에 이어 북미정상회담 개최가 확정되는 등 남북한 경제협력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큰 상황이어서 섹터별 전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다.


이에 머니투데이방송과 와이즈에프엔은 베스트 애널리스트들을 통해 투자 전략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

[제9회 대한민국 베스트애널리스트 대상 및 투자설명회]



일시 : 2018년 6월 20일(수) 오후 3시
장소 :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1층 대강당
내용 : 3시~3시 30분 시상식, 3시 30분~6시 투자설명회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email protect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