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맥앤볼리오스,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점·명동점 신규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5.28 17:30
글자크기
2018년 여름 무더위의 시작과 더불어 올 여름도 길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식·음료업계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잇따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좌)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우)명동점/사진제공=에맥앤볼리오스(좌)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우)명동점/사진제공=에맥앤볼리오스


1975년 미국 보스턴에서 탄생한 40년 전통의 세계적인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Emack & Bolio’s)가 지난해 국내에 들어온 이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에맥앤볼리오스 아이스크림은 안전하고 청결한 생산 방식으로 국제식품안전인증인 코셔(Kosher) 인증을 받았다.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든 40여종 아이스크림은 소비자와 각종 매체의 취향을 사로잡았고, 마쉬멜로우가 들어간 형형색색 시그니쳐 와플콘은 뛰어난 비주얼로 SNS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신선한 우유와 천연재료,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최고급 재료로 생산해 보스턴과 뉴욕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제공=에맥앤볼리오스사진제공=에맥앤볼리오스
에맥앤볼리오스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팝업 스토어를 준비 중이며, 더욱 많은 고객에게 맛있는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직·가맹점을 통한 전국의 고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국과 홍콩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에맥앤볼리오스 매장은 현재 이태원, 가로수길, 상봉, 신세계백화점(경기, 부산),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명동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을지로, 메가박스 코엑스, 용호(부산)에 추가 오픈 예정이다.

르뱅코리아 에맥앤볼리오스(Emack&Bolio's) 가맹 문의는 에맥앤볼리오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