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주월드, ' 코스모뷰티 서울 2018 ' 박람회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8.05.14 16:57
글자크기
리주월드(대표 박인령)는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 2018'(CosmoBeauty Seoul 2018)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코스모뷰티 서울 2018' 박람회 부스 전경 및 방문객들/사진제공=리주월드'코스모뷰티 서울 2018' 박람회 부스 전경 및 방문객들/사진제공=리주월드


이번 박람회에서 리주월드는 '원파운데이션-원드랍미라클'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전시회에 참가했다. 해외 시장에 맞는 제형과 피부타입을 연구하고 다양한 고객 피부타입에 맞는 컬러를 개발하여 방문객들과 바이어들의 호응을 얻었다.



리주월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이 현장에서 직접 메이크업 수정과 실제 제형 테스트를 거쳐 구매와 계약문의로도 이어졌다"며 "방문객· 바이어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이 제품 연구와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파운데이션-원드랍미라클과 함께 파운데이션 사용 전 피부속을 탄력과 수분으로 채워주는 ‘원 세럼- 싱글드랍 하이드레이션(1 serum single drop hydration)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름 높은 온도와 습도에도 끈적임 없이 표면에 겉돌지 않고,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줘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리주월드는 이번 코엑스 뷰티 박람회와 태국 방콕의 Bitec에서 열린 '2018 태국 아세안뷰티쇼'(Asean beauty Show 2018), '2018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 2018)’ 박람회를 동시 참여했다.

리주월드 박인령 대표는 “5월 2곳의 해외 박람회와 국내 전시회를 위해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피부 속 수분 부족을 예방하기 위해 8개월 동안 개발된 '원세럼-싱글드랍 하이드레이션'을 4월 출시했으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에 맞춘 어두운 컬러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주월드는 마스크팩 브랜드 위싱유, 원파운데이션, 원세럼 등의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원파운데이션 공식 온라인몰, 롯데 엘큐브 매장과 롯데백화점 '라코스메띠끄'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원파운데이션)을 통해 박람회 영상과 다양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