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19일 주식강연회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5.14 17:36
글자크기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오는 5월 19일(토) 오후 2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강연회’를 개최한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사진제공=세계로TV세계로TV 김원기 대표/사진제공=세계로TV


김 대표는 ‘대북주에서 운명이 바뀐다’를 주제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주식정보 관련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개그맨 이창명이 사회를 진행하고 가수 이은하가 초대가수로 참석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은 받지않는다.



김 대표는 인터넷 증권방송인 세계로TV와 명품 주식강연회를 통해 꾸준히 ‘신가치투자법’을 전하고 있다. 신가치투자법은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 방식이다.

김 대표는 “투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투자기법 시스템 제공 외에 앞으로도 초보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식투자 30일만에 따라잡기’,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등 주식투자 필독서를 출간한 바 있는 김원기 대표는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김원기 대표의 주식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계로TV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