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그린팬, 포커스 라임그린 신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8.05.14 17:14
글자크기
세계적인 도자기(세라믹) 코팅 후라이팬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이 신제품 포커스(FOCUS) 라임그린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제공=그린팬사진제공=그린팬


벨기에 그린팬은 독점 특허기술인 ‘더몰론(THERMOLONTM) 코팅기술을 적용해 불소수지(PTFE)와 과불화화합물(PFHxA, PFOA) 같은 화학,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요리 중 유독가스가 배출되지 않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올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적인 소비재 전시회인 암비엔테 전시회에서 후라이팬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지구 환경과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윤리적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포커스 라임그린은 유럽의 싱그러운 숲속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라임그린과 크림화이트의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유명하다.



포커스 라임그린은 특허 받은 도자기 코팅기술로 음식이 물들지 않으며, 인덕션을 비롯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그린팬만의 ‘매그니토(MAGNETO)’ 인덕션 기술로 제작되어 바닥면의 열이 균일하게 퍼져 고르게 가열하기 때문에 요리 본연의 맛과 영양을 풍부하게 해준다.

벨기에 그린팬은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오는 5월 24일(목) 오후 6시40분 GS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사전구매는 GS샵을 통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