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옥,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4.26 17:25
글자크기
콩나물국밥 전문 브랜드 ‘현대옥’이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옥,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오픈/사진제공=현대옥현대옥,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오픈/사진제공=현대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현대옥 모바일상품권은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총 4종의 금액권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옥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상단 검색 바(돋보기 아이콘 클릭)에서 ‘현대옥’을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모바일교환권 한식/중식/일식 탭을 클릭한 후 현대옥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옥의 대표메뉴는 전주남부시장식콩나물국밥으로 ‘알쓸신잡’, ‘황교익의 죽기전에 꼭 먹어야할 음식 101’,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어 왔다.

현대옥의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현대옥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다가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든든한 한끼 식사로서의 선물은 물론 해장 고객을 타켓으로 모임, 회식자리 후 ‘현대옥모바일상품권’ 선물하기 등 새로운 문화를 개척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대옥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모집 중이며, 창업 관련 문의는 현대옥 홈페이지 창업문의게시판 또는 전화문의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