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실리테이션그룹, 조직개발 콘퍼런스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2018.04.13 16:50
글자크기
조직개발 전문 컨설팅기업 쿠퍼실리테이션그룹(대표 구기욱)이 오는 6월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조직개발 콘퍼런스 '2018 KOOFA CONFERENCE OD'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Jazzy Organization : 협연하는 조직'을 주제로 열린다. 기업의 조직개발 및 조직문화 개선에 대한 필요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아시아를 무대로 활동 중인 글로벌 조직개발의 대가 비내이 쿠머와 강옥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안무감독이 연사로 참여한다. 이들은 각각 '글로벌 조직개발'과 '협연, 그 아름다움'이란 제목으로 조직개발과 협연의 성공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쿠퍼실리테이션그룹의 팟캐스트 방송 '직지심공'(직장인들의 지적 호기심을 채우는 공방)도 특별게스트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직지심공은 세계 톱 저널 논문을 실제 사례와 함께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내는 콘텐츠다.



구기욱 쿠퍼실리테이션그룹 대표는 "조직개발·조직혁신은 기업과 실무자들이 필요성을 공감하고 있는 시대적 화두"라며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조직개발 콘퍼런스가 조직개발의 실제 사례를 만나고 직접 실현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콘퍼런스 외에 퍼실리테이터 양성 과정인 '이니셔티브'가 100회 특집으로 오는 6월6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니셔티브는 국제퍼실리테이터협회(IAF)의 인증을 받은 쿠퍼실리테이션그룹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약 15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한편 이번 콘퍼런스 참가 등록은 쿠퍼실리테이션그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는 5월4일까지의 신청에 한해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제공=쿠퍼실리테이션그룹사진제공=쿠퍼실리테이션그룹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