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출산을 앞둔 고객이나 유아/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LG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 컨텐츠와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홈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이 체험 공간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실제 가정환경과 유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수퍼맘, 수퍼대디를 위한 우리집 거실&주방’과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 두 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또한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은 깨끗한 공기질 유지와 자세교정은 물론 실시간 확인까지 가능한 공기청정기, 홈CCTV미니, 링고스마트 등 아이들 육아에 필요한 IoT 제품들과 U+우리집AI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YBM영어동화, 네이버 검색, 번역 등 외국어 교육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LG전자 바로 옆에 전시 공간을 배치해, LG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퀴즈를 풀며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유플티비 퀴즈쇼’와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등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LG유플러스 정혜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홈 환경을 재현해 고객들이 육아 환경에 맞게 유용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홈 시장에서 차별화된 LG유플러스만의 일등 서비스를 고객들이 보다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