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K쇼핑 공식 입점…상품 콘텐츠 강화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2018.03.12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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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옥션/사진제공=옥션


오픈마켓 옥션이 KT그룹의 T커머스 'K쇼핑'에 공식 입점시키고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옥션은 KT그룹과 제휴를 통해 K쇼핑이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KT그룹의 쇼핑채널인 K쇼핑은 국내 1위 T커머스 서비스 업체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K쇼핑은 매주 판매 베스트 상품을 선별해 특별 할인 판매하는 등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옥션은 K쇼핑 입점으로 그동안 부족했던 상품 콘텐츠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T커머스는 판매자가 직접 판매하는 오픈마켓과 달리 상품기획자(MD) 손을 거쳐 판매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상품에 대한 신뢰도나 품질이 높은 편이다.

옥션은 K쇼핑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100매)를 5만5800원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11㎏)를 3만4900원에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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